소파왔어요 > 포토리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포토리뷰

소파왔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청천동
댓글 0건 조회 7,734회 작성일 16-03-14 11:48

본문

image.jpeg

 

image.jpeg

 

소파에 똑바로 앉기엔 좀 깊은 디자인이지만 다리 올려 편하게 안거나 드러누워있을 때는 참 편해요. 

애들 소파에서 뛰면 금방 망가질까봐 소파 오기 전에 여러번 말해두었는데 애들이 뛰어도 견딜만큼 견고합니다. 쉽게 푹푹 꺼지지는 않을것 같아요. 색상도 예쁘다고 추천 많이 받았구요. 

단, 배송되자마자 가죽냄새&인조가죽냄새가 너무 심해서 눈에서 눈물이 나고 환기 시키느라 너무 힘들었네요. 본사에 전화해서 항의하니, 유해물질이 아니며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고객들이 더러 있다고, 피톤치드 조금 덜어 택배 보내주시며 환기 시키면 금방 사라진다고 하시네요. 

소파온지 아직 일주일 안지났는데.. 냄새의 정도는 많이 줄어들었으나 예민한 저는 아직도 눈이 따갑고 냄새가 신경씌여요. 

 

예민하지 않거나 어른들만 지내거나, 환기를 자주할 수 있는 계절이라면 불편함이 덜할텐데.. 이런 냄새로 인해 항의했던 사람이 많이 있었다면 미리 베이크아웃 해서 보냈어야 되는게 아니냐 했더니 건의해서 앞으로 보완하겠다고 합니다. 

앞으로 개선되기만을 바래야겠죠.

빨리 냄새가 빠지면 좋겠네요. 애 피부가 안좋아서 너무 걱정이거든요.

 

소파는 마음에 들어요. 솔직히 다른 업체의 제품도 냄새는 날것이고, 냄새가 사라지고 나면.. 디자인만 남을거니까요... 만족스럽게 생각하려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269건 305 페이지
포토리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89 백지원 8753 03-14
1188 현선정 7000 03-14
열람중 청천동 7735 03-14
1186 김인철 7560 03-14
1185 공상 7610 03-13
1184 하늘구름맘 7228 03-13
1183 플루이드 8121 03-13
1182 딸기파르페 9473 03-12
1181 이승연 6873 03-12
1180 노봉성 8904 03-12
1179 박혜선 7785 03-11
1178 숲이좋아 6304 03-11
1177 권다현 6309 03-11
1176 장익준 6956 03-11
1175 손은영 7607 03-11
1174 이수연 9735 03-11
1173 전소현 7413 03-11
1172 김지선 8976 03-10
1171 정윤희 9564 03-10
1170 썬지 9257 03-1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29,569
어제
51,125
최대
67,766
전체
9,481,817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