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소파 너무너무 잘 산것 같아요~ > 포토리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포토리뷰

앤디소파 너무너무 잘 산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서민정
댓글 0건 조회 9,861회 작성일 15-12-07 14:36

본문

2.jpg

 

3.jpg

 

4.jpg

 

이사한지 한달 되었네요..ㅎㅎ
층간소음에 시달리다 고민끝에 탑층이라는 선택을 했습니다.

머리털나고 처음하는 이사...
남편은 카우치형 소파를 사고 싶어해서 몇날며칠 고민하고 불같은 검색...
폐자재를 사용해 소파를 만든다느니~ 몇번 앉으면 꺼진다느니~ 가죽이 좍좍 갈라진다느니~ 냄새가 난다느니....
아~ 정말 알아볼게 많더군요...
그렇게 오랜 검색 끝에 결국 불만제로에 나왔다는 그 쇼파...
처음엔 그냥 '한번 가보지뭐~'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소파를 반으로 땋!!! 잘라놓으셨더라구요~ 깜놀..오리털 내장재도 보기 쉽게 전시?되어 있구요.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서 여쭤봤는데...친절한 직원분들... 다~ 대답해 주셨어요~ ㅎㅎ
남편이 여기저기 앉아보더니 "오케이!!! 이걸로 하자!" 하고 주문 하려던 찰라...
세입자가 살고 있는터라 실측을 못한탓에(계약을 5월에 해서 기억이 가물가물) 다음주에 방문하기로 하고 돌아왔답니다.

두번째 방문한 펜다소파...
여전히 친절한 직원분들... 그자리에서 바로 계약 & 현금으로 완불!!!
(대부분 계약금&잔금 식으로 결제하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다는 거져~ㅎㅎ 근데 지금생각해도 잘한일 같아요~)
소파는 앉아봐야 된다고 여기저기 앉아보고... 본인 체구를 아셔서 그러는지... ㅋㅋas 도 가능한지 살펴 보시더라구요~ ㅋㅋ
소파가 얼마나 맘에 들었던지 침대도 같이 하자 해서 침대도 그자리에서 계약 했답니다.

이사당일 건장한 남자분 두분이 슥슥슥! 옮겨주고 가셨습니다.
(침대는... 그아이는 공개하기가 민망..해서... 좀더 치우고 정리후에 침대도 찍어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ㅡ.ㅡ)
--한달이나 지났는데 아직 겉만 번지르르르르 한 집을 말끔히 정리하려면 얼마나 될까요? ㅡ.ㅡ

이제 거실은 완전체가 되었군요... ㅎㅎ

이넘의 이사... 인테리어 두번다신 안할랍니다... 힘드르네요.. ㅜ.ㅜ

 

 

 

아래 두 사진은 베란다에서 본 노을과 눈덮인산...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269건 322 페이지
포토리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49 김우경 7216 12-08
848 은재아빠 8320 12-08
847 민서맘 8038 12-08
846 오동수 7610 12-08
845 마렌짱 7788 12-08
844 야이노마33 7824 12-08
843 무디문 10340 12-07
열람중 서민정 9862 12-07
841 쿵푸펜다 8787 12-04
840 이삐진이 7950 12-04
839 뱃살공주 8618 12-04
838 서주동 7782 12-04
837 별밤 8016 12-03
836 권정선 7507 12-03
835 삐니네 9490 12-03
834 namoo 7668 12-01
833 동동구리 7417 11-30
832 두공주맘 7895 11-30
831 이승하 7773 11-30
830 쭌쭌 8382 11-29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3,570
어제
51,125
최대
67,766
전체
9,465,818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