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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다 쇼파 AS 후기

작성자 Y**
Lich Leather
Arena 아레나
색상 리치_초코브라운 | 계약자성함 김** | 구입처 일산 직영점 | 평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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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에 쇼파를 구입하였고 벌써 5년이 넘게 사용을 하고 있어요.  

그동안 나름 깨끗하게 만족하며 잘 쓰고 있었는데 막내 아들이 커가면서 쇼파를 장난감 삼아 그 위에서 뛰고, 

헤드레스트를 잡아당기고 매달리고 앉아서 놀기까지 반복된 과정 속에 결국 헤드레스트 3군데가 망가지고 말았어요. 

구매했던 일산 직영점에 AS 신청을 하게 되었고 출장수리로 헤드레스트만 고치면 되겠지란 저의 생각와는 달리

생각보다 복잡한 수리 공정 과정이 있다는 것을 직원 분 께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왕복 배송 비용과 수리비용을 감안하고 

AS를 맡기게 되었어요. 

 

접수 후 며칠 후 배송기사님들이 오셔서 쇼파를 수거해 가셨고 (기사님들이 어찌나 빠르게 일을 잘하시던지

5분만에 쇼파 전용 천에 착착 포장해서 안전하게 수거해 주셨답니다) 그 후에 공장에 입고되자마자 AS 총괄 이사님께서 

쇼파 상태를 보시고 어떻게 수리가 진행될지 전화로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헤드레스트 나사가 빠져있어서 너트를 구해서 조립해 주셨고 

그 밖에 이왕 공장에 입고가 되었으니 보강이 필요한 부분들을 서비스 해주시겠다며 수리 의뢰한 부분 이외에 

쇼파 안쪽의 지저분한 먼지 에어건 청소, 쇼파 다리부분 마루지킴이 새로 부착, 좌방석 꺼진 부분의 케시미론 보강, 가죽 크리닝까지

이렇게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에 대해 먼저 말씀해주시고 서비스해 주셨어요. 아무래도 쇼파 공정에 대한 부분들을 

잘 알지 못하는데 수리 하시면서 일일이 사진 보내주시고 문자로 설명해주시고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믿고 기다릴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고객과 소통 잘 해주시고 빠르고 꼼꼼하게 일처리 해주시는 모습이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 

 

쇼파 구매 과정도 중요하지만, 구입 후 발생할 고장과 문제들에 대해서 AS가 잘 이루어지는 지도 고려해야 할 중요한 부분인데, 

저는 이번 AS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AS 접수및 진행 해주신 일산 박주형 담당자님, AS총괄 김창훈 이사님과 수리해주신 직원님들, 

그리고 배송 기사님들 모두 너무 수고 많으셨고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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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산 FENDA 21-02-21 11:02
    안녕하세요 고객님 펜다소파입니다^^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소파는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as범위가 다양하게있죠...ㅠㅠ

    펜다는 어떠한 부분에서도 끝까지 책임지고 as를 진행해드립니다

    소파가 비어져있는 기간이 좀있으셔서 불편하셨을텐데

    오히려 저희펜다에게 수고많으셨다고 해주신 고객님께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ㅎ

    다시태어나 새로 단장한 아레나 소파에서 온가족분들 좋은일 웃음가득한일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용하시다 불편하신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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