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희집에 소파가 도착했어요
소파가 큰데도 색상이 연해서인지 집이 너무넓어보여요 맘에들긴한데 냄새가 너무심해요
냄새가 하루이틀만에 빠졌으면하는데 지금은 첫날이라 너무 심해서 거실에 소파에 앉아있기가 너무힘들어요 냄새빨리빼는법좀가르쳐주세요 가격이 좀하는만큼 포인트몰에서도 포인트만으로도 살수있는 제품이 있었으면해요
포인트로 살려고했더니 포기해야겠네요
하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너무이뻐서 코를막고 앉아있어요
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