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OMPANY · ABOUT

소개

Home > 회사소개 > 소개

공간을 아름답게 생활을 편리하게

상품과 명품의 차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느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지금까지의 가구는 명품의 가치보다는 상품의 가치를 중점으로 발전하였다면 펜다는 확고한 아이덴티티로 명품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펜다가 생각하는 소파의 기본은
첫째. 편안함
둘째. 디자인
셋째. 안정성
넷째. 명품의가치를 원칙으로 창조합니다.

연혁

FENDA
2014 ~ 2018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브랜드 대상

2018

  • 이태리 카도레 사와 퓨어빈티지 소울 가죽 상용화
  • 에스토니아산 자작나무 프리임 도입
  • 일본 고요 사 하드웨어 적용

2016 ~ 2017

  • 국회 헌정 기념관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 2월 24일 대구직영점 오픈
  • 국회 헌정 기념관 대한민국 인물대상 2년 연속 수상
  • 12월 펜다 디자인 연구소 (R&D Center)운영
  • 이태리 알칸타라회사 계약 체결
  • 9월 30일 용인 직영점 오픈
  • 네덜란드 친환경 수성 접착제 SABA 접목
  • 이태리 70mm 엘라스틱 밴드 접목
  • 독일 하드웨어 HETTICH 접목
  • 3월 25일 충청직영점 오픈
  • 이태리 카도레 사와 기술협약으로 리치 가죽 독점 계약

2015 ~ 2016

  • 국회 헌정 기념관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수상
  • 국회 헌정 기념관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 7월 25일 부산직영점 오픈

2014 ~ 2015

  • 10월 1일 일산본점 오픈
  • 독일 EXPERT SYSTEM 워터베이스 재단시스템 도입
  • 소파브랜드 펜다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