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받았습니다.배송 받자마자 후기 올려요~~
주문후 제작이라서 3주 오래 기다렸어요!
기존 초코색,카우치4인용 쇼파를 사용하다가
3.5인용 일자형 아이스색 쇼파를 들여놓으니 집안 분위기가 산뜻하고 정말 예쁘네요♡
헤드레스트 팔걸이도 편안하게 잘 사용 할 것 같아요~~
쇼파가죽 이음쪽 땡김에 약간 찢겨짐?(0.05cm)있는데..큰 하자 아닌것 같아서 일단 배송오신분께 말씀만드렸네요~ A/S는 언제든지 되신다하여 그냥 쓰기로 했네요!
친환경 쇼파이고 일산 직영점에 공장도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잘 쓰다가 분위기 전환하고 싶을 때 부담없이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문후 제작이라서 3주 오래 기다렸어요!
기존 초코색,카우치4인용 쇼파를 사용하다가
3.5인용 일자형 아이스색 쇼파를 들여놓으니 집안 분위기가 산뜻하고 정말 예쁘네요♡
헤드레스트 팔걸이도 편안하게 잘 사용 할 것 같아요~~
쇼파가죽 이음쪽 땡김에 약간 찢겨짐?(0.05cm)있는데..큰 하자 아닌것 같아서 일단 배송오신분께 말씀만드렸네요~ A/S는 언제든지 되신다하여 그냥 쓰기로 했네요!
친환경 쇼파이고 일산 직영점에 공장도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잘 쓰다가 분위기 전환하고 싶을 때 부담없이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