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새식구 계란이를 환영합니다~^^>
동생 둘이 이미 펜다 쇼파를 쓰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집이 20평 대라 에그 소울 인디고로 정했고
가성비 좋습니다.
평상같이 넓으면서도 편하고,
가죽 재질 또한 매트한 것이 참말로 좋네요~^^
180 넘는 신랑이 누워도 제가 앉을 자리가 남고,
덩치 큰 아들이랑 같이 누워서 수다도 떨고,
낮잠도 늘어지게 자고~ㅋㅋ
저희 가족들 요모조모로 넘나 유용하게 잘 쓸 거 같아요.
동생 둘이 이미 펜다 쇼파를 쓰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집이 20평 대라 에그 소울 인디고로 정했고
가성비 좋습니다.
평상같이 넓으면서도 편하고,
가죽 재질 또한 매트한 것이 참말로 좋네요~^^
180 넘는 신랑이 누워도 제가 앉을 자리가 남고,
덩치 큰 아들이랑 같이 누워서 수다도 떨고,
낮잠도 늘어지게 자고~ㅋㅋ
저희 가족들 요모조모로 넘나 유용하게 잘 쓸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