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인추천으로 펜다용인점에방문했어요
쇼파가 전부다 너무 이쁘고 편해서 뭘결정해야 할지 고민이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에그 일자형으로.. 스툴은 사각으로하지않코 원형큰사이즈로 결정했어요
세번이나가서 점장님을 너무 귀찮케 했는데도 얼굴한번 찌뿌리지않으시고 더 좋은결정을할수있게 조언에조언을 아끼지않으셨어요
펜다쇼파 새로이사한 저희집 인테리어 돈들여 따로 더 하지않아도 될만큼 이미 완벽한 선택이었다고 상각되서 완전뿌듯
보는분마다 어디꺼냐고 물아봐서 더 뿌듯ㅎ
용인점장님 감사합니다~^♡^
쇼파가 전부다 너무 이쁘고 편해서 뭘결정해야 할지 고민이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에그 일자형으로.. 스툴은 사각으로하지않코 원형큰사이즈로 결정했어요
세번이나가서 점장님을 너무 귀찮케 했는데도 얼굴한번 찌뿌리지않으시고 더 좋은결정을할수있게 조언에조언을 아끼지않으셨어요
펜다쇼파 새로이사한 저희집 인테리어 돈들여 따로 더 하지않아도 될만큼 이미 완벽한 선택이었다고 상각되서 완전뿌듯
보는분마다 어디꺼냐고 물아봐서 더 뿌듯ㅎ
용인점장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