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신랑의 30주년 근속선물로 받은 골드바와 맞바꾼 선물~펜다쇼파! 약 1년전부터 고민하면서 검색도하고 매장도 방문하면서 고르고 고른 쇼파니 만큼 선택후 배달되기까지 설레고 하루하루 기다리며 보낸시간..드뎌 거실에 입성!
거실이 쇼파하나로 확 달라질 수 있구나~하는 느낌은 당연하고..앉아도~기대어도~누워도~ 모두 편안한 멀티쇼파 ! 13년만에 쇼파를 바꾸는것이니만큼 선택한 명품쇼파에 가격이 부담된것도 사실이지만.. 한 번 구매하면 오래써야하는 가구이니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는데 집중했고..드뎌 원하던 쇼파를 만났음을 자부합니다! 여보~당신이 받은 30주년 근속선물로 원하는 쇼파 사줘서 정말 고마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