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후기 당첨이라는 행운이 내게로 왔어요 ㅎ
오!~마카롱 스툴이라네요
이것도 제작해서 보내주는 제품이라 2주이상 걸린다고 양해를 해달라시데요 한달이면어때요 넘 좋은데 ㅋ
진짜 2주정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큰박스에 싼타할아버지 선물처럼 왔어요
휘리릭~~ 테이프제거하고 번개처럼 언박싱 ㅋ
짜잔~~ 어쩜 올리브그린 울쇼파랑 똑같은 색상과 가죽으로 큼지막하니 너무 예뻐요 후기당첨아니라도 하나정도 있으면 쓰임이 좋을듯해요
12월 올해의 마지막달에 펜다싼타의 멋진 선물 넘감사해요 ~~♡
추천해주신 용인점에도 감사드립니다 ❤
오!~마카롱 스툴이라네요
이것도 제작해서 보내주는 제품이라 2주이상 걸린다고 양해를 해달라시데요 한달이면어때요 넘 좋은데 ㅋ
진짜 2주정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큰박스에 싼타할아버지 선물처럼 왔어요
휘리릭~~ 테이프제거하고 번개처럼 언박싱 ㅋ
짜잔~~ 어쩜 올리브그린 울쇼파랑 똑같은 색상과 가죽으로 큼지막하니 너무 예뻐요 후기당첨아니라도 하나정도 있으면 쓰임이 좋을듯해요
12월 올해의 마지막달에 펜다싼타의 멋진 선물 넘감사해요 ~~♡
추천해주신 용인점에도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