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신혼집으로 입주하면서
가전이랑 다른 가구들은 아주 쉽게 결정했는데
소파를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앉아 있고 누워서 있는
가구라서 신중을 기해서
여러 브랜드를 다찾아보고 직접 방문도 하고
앉아봤지만 이거다 싶은 마음에 드는 소파가 없어서
가장 결정이 어려웠던게 소파였습니다~
그와중에 지인의 소개로 펜다 매장을 방문하고
에그소파를 앉아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서 계약했습니다
배송받고 앉아보니 역시나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또 소울가죽의 색감이랑 촉감이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네요
집 인테리어도 에그소파가 완성시켜주네요 ㅎ
앞으로 오랫동안 잘 쓰도록 할게요~~~
가전이랑 다른 가구들은 아주 쉽게 결정했는데
소파를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앉아 있고 누워서 있는
가구라서 신중을 기해서
여러 브랜드를 다찾아보고 직접 방문도 하고
앉아봤지만 이거다 싶은 마음에 드는 소파가 없어서
가장 결정이 어려웠던게 소파였습니다~
그와중에 지인의 소개로 펜다 매장을 방문하고
에그소파를 앉아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서 계약했습니다
배송받고 앉아보니 역시나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또 소울가죽의 색감이랑 촉감이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네요
집 인테리어도 에그소파가 완성시켜주네요 ㅎ
앞으로 오랫동안 잘 쓰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