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 고르느라고 한달을 돌아다니며 알아보다가
주말 저녁 마지막으로 방문한 펜다!!!!
퇴근하시려고 매장 정리하고 계시는데
초스피드로 이쇼파 저쇼파 앉아보고
운명처럼 만난 인생쇼파 까미유!!!!!!!
내가 널 만나려고 그동안 온갖 마음고생을 했나보다
색을 고르면서도 길이를 수정하면서도
고민이 많았지만 매장에서 상담 잘 받고,
쇼파 들어오는날 어찌나 감격스럽던지...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