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있던 쇼파가 낡아서
사실 자코*랑 펜다 고민하다가
펜다쇼파로 결정했어요.
대략 8년전에 제동생이 펜다쇼파를
구매했는데 그때 비슷한 시기에 구매한
저희집쇼파는 낡고 볼품없어지고
동생네 쇼파는 아직도 튼튼하고
가죽도 상태좋길래 고민할것도없이
펜다 용인매장으로 갔어요.
2층 전시장구경하다가
구석에 네이비 로니를 보는순간
이거다싶어서 바로 결재했습니다.
설치하고 더좋고 맘에듭니다.
일요일에 매장구경갔었는데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배달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물론 가죽크리너가 탐나서 후기를 쓰기는
하지만 진심으로 친절하신분들이였어요.
펜다쇼파 사업번창하시고 변함없이 좋은가구만들어주세요.
사실 자코*랑 펜다 고민하다가
펜다쇼파로 결정했어요.
대략 8년전에 제동생이 펜다쇼파를
구매했는데 그때 비슷한 시기에 구매한
저희집쇼파는 낡고 볼품없어지고
동생네 쇼파는 아직도 튼튼하고
가죽도 상태좋길래 고민할것도없이
펜다 용인매장으로 갔어요.
2층 전시장구경하다가
구석에 네이비 로니를 보는순간
이거다싶어서 바로 결재했습니다.
설치하고 더좋고 맘에듭니다.
일요일에 매장구경갔었는데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배달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물론 가죽크리너가 탐나서 후기를 쓰기는
하지만 진심으로 친절하신분들이였어요.
펜다쇼파 사업번창하시고 변함없이 좋은가구만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