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대만족입니다~
퍼플색상이 어두우면 어떡하나 고민 많이했는데 전혀 어둡지 않아요
디자인이 코너형이라 안정감이 있고 4명이 편하게 앉아서 마주보며 대화하기도 좋구요
이 소파는 조금 낮은편인데 그래서 저는 더 맘에들어요
한달정도 사용해보니 불편함 전혀없고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워요
아레나 강추합니다
용인점 유경수 매니저님 저녁늦게 갔는데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계약하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퍼플색상이 어두우면 어떡하나 고민 많이했는데 전혀 어둡지 않아요
디자인이 코너형이라 안정감이 있고 4명이 편하게 앉아서 마주보며 대화하기도 좋구요
이 소파는 조금 낮은편인데 그래서 저는 더 맘에들어요
한달정도 사용해보니 불편함 전혀없고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워요
아레나 강추합니다
용인점 유경수 매니저님 저녁늦게 갔는데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계약하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