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면서 8년 쓴 소파 처분하고 펜다소파 첫 구매했어요. 용인 직영점 방문했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가죽과 색상 꼼꼼히 비교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색상이 너무 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저희집 거실장과 식탁이 원목인데 위스키 색상이 고급스럽게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만족 중입니다 :)
앉아보면 부드럽고 정말 편해요. 등받이를 뒤로 밀면 성인 한명 충분히 잘 수 있을 만큼 넓어지고 따로 스툴이 필요 없어요 ^^
첫구매인데 너무 만족스러워 주변에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
색상이 너무 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저희집 거실장과 식탁이 원목인데 위스키 색상이 고급스럽게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만족 중입니다 :)
앉아보면 부드럽고 정말 편해요. 등받이를 뒤로 밀면 성인 한명 충분히 잘 수 있을 만큼 넓어지고 따로 스툴이 필요 없어요 ^^
첫구매인데 너무 만족스러워 주변에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