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어 지인의 추천으로 펜다소파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소파는 디자이도 다 비슷하고 제질도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 마음 한켠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장을 방문하여 인상 좋은 대표님과 친절하신 매니저님의 설명으로 쇼파에 대한 인식이 확 바뀌었습니다.
그 어느 대표님들 보다 소파에 대해서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제품의 질이 압도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죽의 질과 컬러감 등 한눈에 고급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소파에 앉았을 때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히 받쳐주는 느낌은 침대보다 편한듯 했습니다
실제로도 침대보다 더 많은 시간을 소파에서 보내고 있고,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무리없이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앞으로 제 인생에서 소파는 무조건 펜다 소파이며 집에 놀러온 사람들도 소파에 대한 칭찬과 부러움 일색이였습니다
인생소파 펜다소파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