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달에 이사앞두고 쇼파
써치를 엄청나게했습니다
자주가는 직구까페에서 펜다쇼파 사진이 종종
올라왔었고 다들 소파는 펜다 아님 자ㅇㅇ
이좋다고 하더라구요
신랑이 물건구입하는데 예민한사람이여서
자ㅇㅇ도 다보고 맘에드는게 없다고 그래서
펜다 좋데 그랬는데 사이트 딱 보고라이거를 고르더라구요
가격안보고 고른거라 첨엔 비싸다
했습니다 가격정찰제에다가 그럼 매장가서 한번
보고 오자고해서 천안 충청점 매장 투어가서
쭉~~봤지만 역시나 라이거쇼파 밖에 눈에
안들어 오더라구요
색상도 완전 그레이 보다
리치하게 톤다운된 팥죽색 비슷한데
팥죽색 보다 더예뻐요
가죽은 말할것도 없구요
3개월 써보니까 이사하면서 구입한
물품중에 쇼파값이 제일 안아깝네요
소파중에 명품이라고 꼬리표 따라올만 해요
쿠션감 디자인 가죽 어느하나
흠잡을곳 없어요
오백만점입니다
매장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아들 둘데려가서 정말민폐였는데ㅠ
고객응대 서비스도 잘되있는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