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주문한 '나이스소파'가 오늘 집에 도착했네요.
저는 리치가죽 네이비색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색갈이 너무 맘에 드네요. 일산 본점에도 그렇고 사이트도 그렇고 네이비 색 '나이스'소파가 없어서 실물이 어떨지 좀 근심했는데 너무 맘에 드네요.
저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소파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펜다매장 한번 다녀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쁜 애들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일산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글 읽으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저는 리치가죽 네이비색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색갈이 너무 맘에 드네요. 일산 본점에도 그렇고 사이트도 그렇고 네이비 색 '나이스'소파가 없어서 실물이 어떨지 좀 근심했는데 너무 맘에 드네요.
저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소파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펜다매장 한번 다녀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쁜 애들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일산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글 읽으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