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집으로 이사를 하게되었는데
기존쓰던쇼파도 한참더쓸수있었지만..
남편이 쇼파는 바꾸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고심끝에 쇼파알아보다가
유명한 3대쇼파가 있다고해서보니
자코* ,펜다, 한개는 까먹음^^;
자코* 양산매장오픈했대서 가봤으나
딱히 눈에들어오는게없었고,
펜다부산매장을 갔는데 맘에드는게
몇개있더라구요ㅋ이리저리앉아보고 촉감도만져보고 색감도보다가
최종으로 세피아(리치샌드)로 결정했어요
이사하고 쇼파직접받아보니
결정잘했단생각들었어요 넘 맘에들어요ㅋㅋ
사진은 비오는날찍어서 좀 어둡지만,
실제로보면 색깔도 은은하니 이쁘고, 넘 편하네요 가죽도좋구~펜다쇼파가 왜유명한지 알겠네요ㅎㅎ글구 거기직원분 3분계셨는데 저희가 색깔결정못하고있으니 옆에서 의견내주시공 샘플색상보여주면서 천천히결정하시라면서,,한시간넘게 고민하고 있어도 전혀눈치안주시고 넘 고마웠어요ㅋㅋㅋ펜다쇼파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고싶네요ㅎ넘나 맘에듭니다^^*
기존쓰던쇼파도 한참더쓸수있었지만..
남편이 쇼파는 바꾸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고심끝에 쇼파알아보다가
유명한 3대쇼파가 있다고해서보니
자코* ,펜다, 한개는 까먹음^^;
자코* 양산매장오픈했대서 가봤으나
딱히 눈에들어오는게없었고,
펜다부산매장을 갔는데 맘에드는게
몇개있더라구요ㅋ이리저리앉아보고 촉감도만져보고 색감도보다가
최종으로 세피아(리치샌드)로 결정했어요
이사하고 쇼파직접받아보니
결정잘했단생각들었어요 넘 맘에들어요ㅋㅋ
사진은 비오는날찍어서 좀 어둡지만,
실제로보면 색깔도 은은하니 이쁘고, 넘 편하네요 가죽도좋구~펜다쇼파가 왜유명한지 알겠네요ㅎㅎ글구 거기직원분 3분계셨는데 저희가 색깔결정못하고있으니 옆에서 의견내주시공 샘플색상보여주면서 천천히결정하시라면서,,한시간넘게 고민하고 있어도 전혀눈치안주시고 넘 고마웠어요ㅋㅋㅋ펜다쇼파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고싶네요ㅎ넘나 맘에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