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가게되서 새로구입하려고 알아보던중 펜다쇼파를 알게되었어요~ 마침 집에서도 멀지않아 사이트에서 눈여겨 보던 에르바쇼파를매장에서 보고 더욱 맘에 들어 구입결정했답니다~!! 일단 쇼파 모양이 이쁘구요 앉았을때 쿠션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가죽도 이태리 리치가죽이라 고급스러워보이고 스틸다리를 써서 세련된 멋까지 만족!! 매장에서 봤을땐 몰랐는데 집에 설치하니 처음엔 커보이더라구요 근데 며칠지나니 그새 적응되서 저희집에 딱 잘맞는 사이즈인거같아 맘에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