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년 전부터 쇼파바꾸고 싶어 검색도 많이 해보고 가격비교도 해보았지만 디자인도 가격도 제마음에 드는쇼파가 없었는데 제가 구입한 에르바쇼파는 제마음에 쏙들어서 용인직영매장 2번방문해서 설명듣고 결정했습니다 다른쇼파도 다 마음에 들었지만 에르바쇼파는 우리집식구들의 체형에맞고 앉았을때 부드럽게 느껴지는 가죽의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죽쇼파특성상 처음에는 냄새에 적응하려면 신경쓰이겠다생각했는데 나의 생각의 오류.. 정말좋습니다
3년 숙원끝입니다 잘쓰겠습니다 용인직영점 직원가족분들 더운여름 건강잘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쇼파만드시느라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현장직원분들도 건강하시고 잘만든쇼파에 대한 자부심갔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