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패브릭소파를 고집했었는데 10년만에 수입패브릭소파를 바꾸면서 여러군데 돌아보고 고민도 많이 하다가 결국 펜다가죽소파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공정이 투명하게 진행되었고 가격도 정찰제를 유지할정도면 그만큼 자신 있다는 증거라 생각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가죽의퀄러티, 디자인 모든것이 수입 가죽소파와 견주어 손색이 없었습니다
너무 크지않을까 걱정도 하였지만 오히려 나즈막한것이 집을 더 넓게 보이게 해주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제품이라 만족도가 큽니다
단지, 정찰제도 좋고 마일리지제도도 나쁘지 않지만 가죽클리너정도는 서비스로 받으면 좋았을것같습니다
금액적인부분보다는 작은부분의 서비스가 좀 부족했다는 느낌입니다
단지 제 견해였습니다^^
배송서비스 모두 훌륭했고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