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사를 가면서 패브릭 소파를
버리고 랜디로 구매 했어요~
저희 애기가 전에 소파에서 절대 눕지 않았는데 랜디는 먼저 눕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됐어요!
집에 놓으니까 거실이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색상선택도 잘한것같구용
만족스럽습니다^^
버리고 랜디로 구매 했어요~
저희 애기가 전에 소파에서 절대 눕지 않았는데 랜디는 먼저 눕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됐어요!
집에 놓으니까 거실이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색상선택도 잘한것같구용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