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으로 이사하고 구매한지 꽤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분홍색으로 계약했다가 아무래도
벽색깔하고 안어울릴것 같아 중간에 네이비로 변경했는데 새로한 집 인테리어하고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
예전에는 다른 브랜드 소파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짱짱하고 가죽 감촉도 확실히 다릅니다
가성비라는건 이런걸 얘기하는구나 싶습니다
아이도 너무 좋아하구요
너무 잘 선택한 펜다 소파입니다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분홍색으로 계약했다가 아무래도
벽색깔하고 안어울릴것 같아 중간에 네이비로 변경했는데 새로한 집 인테리어하고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
예전에는 다른 브랜드 소파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짱짱하고 가죽 감촉도 확실히 다릅니다
가성비라는건 이런걸 얘기하는구나 싶습니다
아이도 너무 좋아하구요
너무 잘 선택한 펜다 소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