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파라고 구입했었다가 4년도 못쓰고 무너져서 이번에 정말 신중에 신중을 기해 검색하고 알아보고 소파를 구입했어요.
매장에가서 꼼꼼히 물어보고, 직접 앉아보고 만져보고
이거다 싶어서 구입했는데, 소파 와보니 정말 튼튼하게 생기고, 편하고.. 만족스럽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두번 돈 들이지 않고 처음부터 이 브랜드로 살 걸 그랬어요..ㅠㅠ
먼저 소파는 소파 밑 청소가 어려웠는데.. 이건 청소기도 들어가고, 걸레도 들어가요~
아이들도 너무 편한지 소파에서 누워있다 잠들기도 하구요..
색상도 고급스러운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