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을 고민하다 드뎌 만난 펜다소파!!
가죽이며 만드는 공정이며 디자인이며 여러모로 다 만족해서 매장 방문하자마자 구매하고 3주정도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오늘 제 거실에 들어왔네요~^^
기다리면서 전시때 봤던 느낌이랑 제품이
다르면 어떻하나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
완벽한 포장상태와 흠집하나 없이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와서 역시 탁월한 선택이였어 했답니다
네이비컬러가 저희집 거실 원목바닥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잘 쓰겠습니다~ 앉을때마다 행복하네요~~
가죽이며 만드는 공정이며 디자인이며 여러모로 다 만족해서 매장 방문하자마자 구매하고 3주정도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오늘 제 거실에 들어왔네요~^^
기다리면서 전시때 봤던 느낌이랑 제품이
다르면 어떻하나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
완벽한 포장상태와 흠집하나 없이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와서 역시 탁월한 선택이였어 했답니다
네이비컬러가 저희집 거실 원목바닥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잘 쓰겠습니다~ 앉을때마다 행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