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 어머니가 쓰실 소파를 사려고 여러 가지 브랜드를 비교해봤는데요. 가죽결이랑 친환경원자재로 사용했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결정했습니다.
가죽결이 너무 고급스럽고, 특히 앉는 곳 가운데 스티치주변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광택이 좋습니다.
어머니께서 둘러보던 매장 중 펜다에서만 냄새도 안나고 눈도 안아프셨다고 하셔서 좋은 재료로 썼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선택한 마로네는 앉았을 때 편안함이 너무 좋았답니다. 다른 세련된 디자인들도 많이 있지만 색감도 고급스럽고 정말 편안한 마로네, 추천해요~
다음에 저희 소파 바꿀 땐 둘러보지 않고 펜다로 선택하려구요~ ^^
가죽결이 너무 고급스럽고, 특히 앉는 곳 가운데 스티치주변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광택이 좋습니다.
어머니께서 둘러보던 매장 중 펜다에서만 냄새도 안나고 눈도 안아프셨다고 하셔서 좋은 재료로 썼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선택한 마로네는 앉았을 때 편안함이 너무 좋았답니다. 다른 세련된 디자인들도 많이 있지만 색감도 고급스럽고 정말 편안한 마로네, 추천해요~
다음에 저희 소파 바꿀 땐 둘러보지 않고 펜다로 선택하려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