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사로 쇼파를 바꿔야하는 시점에 펜다라는 브랜드를 접하고 이거다 싶어 고민1도 없이 바로 구매를 결정하게 된 펠로쇼파입니당♡
처음 매장에서 봤을때 너무 마음에 들고 더구나
두아이가 있어 편하게 쇼파에서 지내게 해주고싶어 결심을했으며, 지금 생각하면 구매하길 잘 했단생각이 들 정도로 펠로 매력에 빠졌어요!!
그리고
색상에 있어 펠로라면 매장에 전시된 화이트계열?로 하고싶었지만 관리가 전혀 안되는 나로썬 샌드베이지 색상으로 선택했어요~색상이 조금 밝게 나왔지만 집 분위기랑도 잘 어울려 좋아요^^
사진이 그닥 이쁘게 안나왔지만 아주 만족합니다
지인들한테도 자랑하고싶을정도예요^^
저처럼 아주 편하게 쇼파를 사용하고싶고
고민중이신분들께 구매각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