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집에 입주하면서 그동안 소파없이 바닥생활하다가 소파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아직 어린 아이 둘 데리고 세종에서 천안까지 가고 오는 것이 힘들었지만 그래서 더 소파 보러 간 그날 구매결정을 할 수 있었고 받아본 소파가 마음에들어 보람있네요~
블라인드 색상도 다행히 잘 어울리는것 같고 샌드색상이 언뜻보면 회색인것같지만 베이지 느낌의 또다른 색으로 한층 고급스럽네요~ 소파 한쪽에 나무받침 포인트와 좌측하단 펜다로고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제가 펜다소파에서 가장 맘에들었던 부분은 네덜란드 친환경접착제를 사용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접착제 한통이 타브랜드 사용접착제대비 8배비싸다고 (제기억으론) 그래서인지 배송받고나서 냄새가 심하지않았고 아이들에게 무해하다는 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소파 긴 자리에 기대고 발 뻗고 있으면 세상편하고 ㅋㅋ
친환경 럭셔리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라인드 색상도 다행히 잘 어울리는것 같고 샌드색상이 언뜻보면 회색인것같지만 베이지 느낌의 또다른 색으로 한층 고급스럽네요~ 소파 한쪽에 나무받침 포인트와 좌측하단 펜다로고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제가 펜다소파에서 가장 맘에들었던 부분은 네덜란드 친환경접착제를 사용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접착제 한통이 타브랜드 사용접착제대비 8배비싸다고 (제기억으론) 그래서인지 배송받고나서 냄새가 심하지않았고 아이들에게 무해하다는 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소파 긴 자리에 기대고 발 뻗고 있으면 세상편하고 ㅋㅋ
친환경 럭셔리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