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2월 2일에 천안 성성동에 입주한 사람입니다.
처음 펜다소파를 알게 되어 몇차례 방문하고 결국 랜디소파 검정색상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거실 사이즈에 맞게 주문제작한 형태로 구매하였고, 지금 며칠째 사용중인데 대체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죽의 질감과 느낌 그리고 피부에 닿는 느낌을 음미하며 사용중인데 생각했던대로 저의 취향에 맞아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예상보다 높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할 제품이라면 그 가격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