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텅빈집에 에어컨과 나이스(네이비)쇼파만 입주됐어요 입주한지좀됐는데 이제 후기올립니다
혼자 사는살아서 그런지 쇼파 사이즈가커서 거실에서 생활하기 너무 편해요 예쁘기도하지만 남자들은 거실에서 티비보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나이스를선택한건 진짜 나이스 입니다 ㅎ
혼자 사는살아서 그런지 쇼파 사이즈가커서 거실에서 생활하기 너무 편해요 예쁘기도하지만 남자들은 거실에서 티비보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나이스를선택한건 진짜 나이스 입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