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쇼파 구매 후 싫어합니다..
금술좋은 저희에게 시련이 다가왔습니다.
이유는..너무 편해서 그런지 쇼파에서 잠든 날이 많아 아침에 와이프의 레이져를 견뎌야 하는 날이 많아 졌답니다. 어쩜 저리 편한지 전체적으로 하드한걸 원해서 푹푹 꺼지는 것도 없어 허리도 편하고 팔걸이 부분은 쿠션으로만 되어있어서 그런지 목에 부담도 없네요ㅋ
30년동안 바닥 생활하다 결혼 후 침대에서 자다깨기가 수없이 많았는데 쇼파에서 자면 너무개운하네요.
오늘도 아마 티비보다 스르륵 쇼파에서 자지않을까 싶네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