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앞두고 나름 예쁘게 치장한 집에 괜찮은
쇼파를 새로 장만하기위에 여기저기 많이 검색하다
우연히 펜다를 알게 됬죠.
쇼파는 와이프보다 남자인 내가 더 많이 사용할 소중한 공간이기에 선택권을 내게 주신 와이프님 ..ㅎㅎ
정말 열심히 비교비교한끝에 업무차 일산쪽 가는길에
회사동료와 일산본점 방문!!
첨엔 왠지 냉담하게 맞아주시는 느낌에 알고봤더니
남자둘이 오전에 방문하니 경쟁사에서 염탐나온줄
알고... ㅎㅎ 그만큼 대서 소파라는 생각에 더욕심이ㅋㅋ
오해를 풀고나니 사장님 본격적인 설명과 비교 추천까지.... 너무 맘에드는 쇼파가 많았지만 계속 끌리는 우리에 랜디...맘을 굳히고나니 색상 선택에 또한번 고비가왔지만 사장님의 추천으로 블랙선택!!
블루빛이 돈다는 블랙이란말에 바로선택했죠
이사 이후 한참이 지나야 제작완료가 된다했지만
놓치고 싶지않은 맘으로 구매결정!!
계약작성까지 사장님이 직접 응대해주시고 말씀에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펜다소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쇼파없이 지낸 지난3주간의 허전함을 한방에 날려주시는 랜디...집에들오니 매장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예쁜 랜디 아직 가죽냄새가 가시지않았지만 너무 편하고 좋네요~~~
후회없는 현명한 선택이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