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여기는 원주 랍니다 .오늘 비가오네요 스텔라 에앉아 바깥을 보며 후기 작성중 입니다 너무 안락하고 느낌이 좋습니다 ^^ 4일전 용인 펜다를 방문했었죠 걱정반 설렘 반으로 ..내가 맘에드는 상품이 너무 비쌀까봐 걱정을 하며 매장에 들어갔죠 걱정은 잠시뿐!! 친절한 직원분의 상세 설명을 듣고 2층에 있는 아울렛 매장을 둘러 보았을때 바로 스텔라가 눈에 들어 왔답니다. 비록 단종된 상품이었고 전시품이 였지만 흠잠을 때 하나 없어 구두로 계약을 하고 집으로 와서 사이즈를 잰뒤 바로 입금해드렸더니 이틀후 바로 배송을 해주시더 라고요 용인에서 원주까지 지금은 만족200% ㅋㅋ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 하고 있답니다 아이들도 너무좋아하고요 이전에쇼파가 있었지만 거의 바닥에서 생활을 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스텔라에 올라 앉아 신랑과 아이들은 영화 보구 저는 후기를 쓰고 있네요 ㅋㅋ 이렇게 멋있는 스텔라 를 만들어 주신 분들께 감사 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네요 매장직원 언니도 고마웠고 배송해 주신 점장님과 직원 분에게도 감사합니다 ~~자알 ~쓰겠습니다~^^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