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라 후기입니다.
충청직영점에서 구매하였구요.
올해 초에 구입했었는데 이제서야 후기 남기네요 ^^
가죽질이 너무 좋구 색감도 고급스러워요 ^^
질이 좋아 오래오래 쓰겠지만 다음에도 구입한다면 펜다 쇼파로 구입할것같아요 !
18.05.06
스콜라 후기입니다.
충청직영점에서 구매하였구요.
올해 초에 구입했었는데 이제서야 후기 남기네요 ^^
가죽질이 너무 좋구 색감도 고급스러워요 ^^
질이 좋아 오래오래 쓰겠지만 다음에도 구입한다면 펜다 쇼파로 구입할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