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다소파는 이미 언니네가 사용하고 있어 2년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이쁘긴하지만 크기가 커서 작은 우리집에는 어울리지 않아 이사가는날만 벼루고 있다가~~ 드디어 이사를 하면서 바로 망설임 없이 ㅋㅋ구매를 했네요~~ 랜디는 쇼파에서 누울수도 있고 앉을수도 있고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색상은 그레이랑 고민이 많이 됐는데 그래도 쇼파는 블랙이라는 신랑말에 ㅋㅋ 선택했는데~
라이트블랙 색상 너무 고급집니다~ 대만족이에요~
18.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