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소파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곳을 알아보고 한곳에서 침대.소파.장등을 계약했는데...소파만은 썩맘에 들지 않더군요. 계속알아보다 펜다 매장에서 행사중인 소파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이스M!!
결국소파선택이 기존가구계약을 모두 다시 다 고르게되는 결과를.....^^;;
행사품임에도 퀄리티며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행사이유가 미래만족을 예상할수 있기도함) 아직아이들이 어리니 일단 가성비로 이걸구매하자 싶었고, 어제 예약배송으로 받고나니 더더욱 맘에듭니다. 일단 등쪽은 2단으로 조절가능하여 앞으로 빼면 앉아있기편하고 뒤로 밀면 넓은 좌석이 편합니다. 쿠션감 가죽질도 너무 좋네요^^
다음이사때 (집을 넓혀서) 다른품목으로 사기위해 계속 사이트를 볼예정입니다.
그런데,, 펜다는 외모지상주의 인가요? 매장및 배송직원분까지 훈남(?)들 이시네요ㅋㅋ. 배송해주신분 말씀처럼 다침없이(등받이 뒤쪽으로 아이들이 놀다 낄수있음) 쭉 잘 쓰겠습니다
어젠 이사후 고된몸이 잘 쉬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