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직영점에서 구입한 헤네시 아이스컬러~
직접가서 눈으로 보고 앉아보며 비교해 볼 수 있었던 것이 가장 좋았구요. 이전에 백화점과 다른 직영점들을 몇 군데 방문했었는데, 디자인 뿐만 아니라 등받이 각도라든가 쿠션감정도 가죽질감 같은 것들이 펜다가 단연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이트 벽지에 아이스색깔이 어울릴지 고민많이 했는데 매장 직원분이 기존 설치된 사진들을 보여주시며 비교해주셔서 참 좋았구요
배송기사님 두 분이 오셔서 꼼꼼히 설치해 주시고 관리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고 가셔서 더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