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사하면서 펜다 미르제품을 구매하였어요~
부모님댁에서 펜다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았는데요, 착석감도 좋고 가죽질감도 너무 좋아서 전 고민없이 펜다 매장으로 가서 바로 구입했네요^^
미르제품은 디자인과 크기가 마음에 들어 구입하였는데요, 저희집에 너무 잘어울려요~~
베이직 라인이지만 편안하고 가죽도 좋아요
옆쿠션이 부착형이 아니라 치우면 코너에도 앉을수 있어 코너소파 같아보이기도 ㅎㅎ
가격도 다른제품에 비해 착했구요, 미르 아주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