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주 예정이라 지인 소개로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매장 안에 모든 소파들이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 어려웠네요^^
소파만 사려고 했는데 케슬러 6인 테이블이 눈에 들어와서 가격부담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직원분이 나이스M을 추천해 주셔서 바로 구매 했어요.
이사 일정에 맞추느라 오래 기다린끝에 받은 소파는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등받이를 뒤로하면 스툴이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넓더라구요. 블랙색상과 은색 다리도 잘 어울리고요.
같이 구매한 테이블과 의자도 넘 예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