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헤네시 소파 리치아이스 색상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해서 후기를 올려요. 이곳저곳 많은 매장을 둘러봤는데 확 눈에 들어왔던 제품이었답니다. 일단 색상이 고급스럽고 어느 인테리어나 상관없이 무난하게 어울려요. 그리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푹신하지도 않은, 적절한 수준의 쿠션감이라서 참 좋았네요. 다른 회사의 제품들은 앉으면 푹 꺼져서 몸을 지탱해주는 느낌이 들지 않거나 아니면 딱딱해서 불편하더라고요. 헤네시 소파는 취향에 따라서 등받침을 세우거나 내릴 수 있는데 저는 등받침을 하는게 더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참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아 그리고 일산본점의 김은아 과장님, 제가 구입하면서 질문을 많이 했는데 귀찮은 내색없이 답변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소파를 배송해주시고 설치해주신 기사님들도 묻는 질문에 답변 잘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