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을고민하다...신랑을 데리고 (물주가없으면안되니깐^^;)매장을 방문했어요-
실제로보니 왜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울신랑도 비싸지만 좋으니깐 와이프가원하니깐 사라고하더라구요 ㅎㅎ
색상고민도 많이했는데 아이들이있어 블랙으로 결정했어요~역시 블랙하길 잘한것같아요!!
일단 좋은점은 재질 요런건 다 아니깐,,스킵하고
다리를 쭉필수있다는 점!
앉잤을때 편안함!!
손님들오실땐 등받이를 앞으로 빼서 등대고 편안하게 앉을수 있다는점.
앉자보며 아시겠지만 가죽느낌이 너무좋아요!
마지막으로 있어보이는거?!^_^
다른브랜드도 많지만 펜다쇼파로 잘결정한거같아요~
참. 안내해주시는분도 친절해서 부담없이 편안하게 하나하나 다 둘러본것같아요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