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고 이제야 후기 남기네요
이사전 1년을 온라인으로만 검색하고 드디어 매장으로 고고
매장에 가서도 엄청 고민 끝에 스콜라로 결정 했지요
울신랑이 많이 사용할거 같아 손잡고 같지요
워낙 브랜드는 유명한지라 의심없이 믿고 계약하고 집에 왔지요
드디어 울집에 도착 색상을 직접 보지를 못해 걱정반이였지만 받아보고 괜한 걱정했구나 정말 맘에 들었죠
가족들도 너무 편하고 이쁘다 다들 좋아하네요
특히 아들과 아빠는 쇼파에서 자려고 한다는 ㅎㅎ
성인 둘이 누워도 불편함이 없어요
가죽도 부드럽고 두툼하니 결도 맘에들고요
좋은점만 나열하려니 끝이 없네요
포인트로 매트 깔았더니 더 좋아요
주위에서 쇼파 좋다는말 들었네요
오래오래 잘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