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계약하고 들어오는 날까지 막상 집에 배치 했을때 안어울리면 어떡하지? 무지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
배송설치 기사님두 넘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시구 꼼꼼하게 잘 살펴주시구 펜다가구 선택하길 넘 잘한것 같아요~~
저희집 거실장은 나중에 따로 구입해서 다른 브랜드를 구매했는데,그 분이 보시곤 쇼파 좋은걸루 하셨네요~여기 가죽 질도 좋구 가구 잘만든다면서..경쟁업체 사장님의 칭찬에 완전 뿌듯했답니다.
저희 지역 카페에 가구자랑했다가 구입처 알려달라는 댓글들로 한동안 많이 시달렸어요~^^그래도 다들 칭찬해주시니 기분업!
펜다가구는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