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직영점(천안)에서 꼼꼼히 상담받고 신중히 골랐어요..
쇼파가 집에 들어오니 화사하니 집이 사네요..
저희집에서 거실이 제일 맘에 듭니다..
가죽이지만 차갑다는 느낌없고 따뜻하며 부드러워서 자꾸 눕게 되네요..
쇼룸에서 코너형보고 결정한건데..일자형도 너무 이쁘네요..선택 잘 한거 같아요..^^
쇼파가 집에 들어오니 화사하니 집이 사네요..
저희집에서 거실이 제일 맘에 듭니다..
가죽이지만 차갑다는 느낌없고 따뜻하며 부드러워서 자꾸 눕게 되네요..
쇼룸에서 코너형보고 결정한건데..일자형도 너무 이쁘네요..선택 잘 한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