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요^^
임신 중이라 쇼파에 엄청 신경썼어요^^
대구직영점에서 직접보고 구매했어요
직영점에서도 설명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저희집은 25평 벽이 튀어나와 있어서 쇼파 길이를 맞춰야해서 조금 줄였어요
깔끔하고 본드 하나까지도 친환경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소파는 디자인만 중요한게 아니라 앉았을때 느낌 만들때 들어가는 재료 하나하나까지 따져야 할꺼 같아 여러군데 많이 가보고 펜다 니케소파로 했어요^^ 배송기사 분들도 꼼꼼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시고 너무너무 만족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