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때 멋 모르고 싼맛에 삿던 인조가죽소파 사용한지 2년만에 표면이 가루가 되어 부스스 떨어지고 ㅠㅜ,
갓난쟁이 아이는 기어다며 이것저것 주어먹고 다니는 통에 스트래스 엄청 받았었죠.
이번에 제대로된 소파를 사리라 맘먹고 열심히 인테넷 서핑, 하지만 알아볼수록 눈은 높아지고 주머니
사정은 빤하고 하아~! 그렇게 몇달간 고민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몇달간의 폭풍 인터넷 서칭으로 좋은건 익히 알고있었지만 막연히 비쌀거라는 생각에 지나쳐만 갔던 FENDA 매장 구경이나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방문했다 10분만에 구매 결정! 완전 득템 했습니다. 품질이야 이미 익히들어 알고있었고 특가 행사로 Hello 모델 소파 구입 완료 ^^ 아이 있는집 이라면 더 강추합니다. 애들도 좋아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