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 한달 전쯤 인디고 색상 토러스 후기를 남겼던 가족입니다!
저희가 작성한 글이 베스트 포토후기로 당첨이 돼서...!!
★1등 사은품으로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받게 됐습니다★
자! 상자를 해체하고 제품 조립 후 전원을 틀어봤습니다.
정화된 신선한 공기가 시원하게 쭉쭉! 뻗어나갑니다.
거실에 있기만해도 마치 산림욕을 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엔 날개없는 선풍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활용도 만점이죠??
이렇게 거실에 멋진 가족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의도치않게 거실에 개성있는 친구가 하나 더 생기긴 했지만,
디자인과 색이 소파랑 어우러져서 멋스럽습니다!
거실의 화사함과 더불어 우리 가족의 호흡기 건강까지 챙겨준 펜다!!
미세먼지로 시름앓는 요즘, 든든한 지원군에 마음이 놓입니다.
펜다에게 한번 더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포토후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