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월 말에 새 아파트로 분양받고 입주를 준비하면서 제일 크게 고민했던 부분이 쇼파였습니다.
친한 친구에게 판다 쇼파를 소개받아서 사이트도 보고 블로그 후기도 보고 매장도 용인점 - 일산점 두 군데나 방문하고
여러 가구단지 쇼파 브랜드를 전전긍긍하다가.. 결국 판다 토러스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후기까지 올리는 걸 보면 정말 최고의 쇼파 브랜드가 맞습니다!
디자인, 색감, 재질, 짜임새는 말 할것도 없고요
무엇보다 엄~ 청 편안합니다! 한동안 침대에서 안자고 쇼파에서 잠을 잤을 정도로요.
살에 닿는 가죽의 촉감도 너무 좋고~ 앉거나 눕거나 어떠한 자세도 편안한 쿠션감으로 케어(?) 해줍니다.
제 친구가 왜 이렇게 강력히 판다를 추천했는지 사용해보니 알겠더라구요
앞으로도 프리미엄 쇼파 브랜드로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