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로 인해
쇼파를 사기위해 5군데를 보러다녔어요
정말 눈에 들어오는곳은 한곳도 없더군요.
고민하던중 펜다쇼파가 좋다는 소릴듣고 매장엘 방문하게 되었어요.
정말이지 고급스럽고 마음에 드는 쇼파는 많았습니다.
신중히 앉아도 보고 기대도 보고 누워도 보았는데요.
고민끝에 고른 쇼파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저희는 원목가구라 가장 어울릴만한 네이비를 선택했어요.
저희남편이 엄청 꼼꼼한편이라 피곤하실만도 한대 전제영
매니져님이 일일이 설명을 해주시면서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쇼파 엄청 편하고 좋아요
펜다쇼파 강추해요
잘쓰겠습니다.밀렛

